본문 바로가기
생각정리 흐름정리

내일 단타 예상종목

by 고추장의 주식이야기 2020. 3. 11.

1. 철저하게 지금 시장에서 이슈가 살아있는 종목만 매매한다.

2. 수급이 붙어주는 종목만 매매한다.

3. 지켜주는 자리 뚫어야하는 자리 확인한다.

 

내일 새롭게 수급이 보이는 종목이 있다면 이슈가 생긴다면 다른애들도 매매하겠지만

내일은 은근히 군침도는 종목이 많다. 기대되는 장이다.

지수가 오르던 말던 이슈가 있는 종목이니 시장무시하길 바란다 근데 지수 관련해서는 

오늘의 시황정리에 적어두었으니 간단하게 읽어보시길!

 

 

레몬

전일 장대음봉 이후 쉽지않은 자리이나 마스크 관련주 후발로 아직 차트는 살아있다.

수급이 들어와 준다면 매매할듯!

 

휴마시스

테마성도 있고 상한가를 너무 강하게 잠궛다. 이슈도 강한이슈!

군침도는 종목이다. 다만 아쉬운게 진단키트 관련주가 지금 개별이슈에 따라 수급이 몰리고 바뀐다는점. 고것만 조심하고 갭이 너무 뜬다면 ㅂㅂ

 

랩지노믹스 극스켈핑용 장조용해지면 한번 주려나

넌사실 별로 기대는 안하는데 ㅎㅎ.... 혹시모르니

 

미코

너도 진단키트 

다만 오늘 거래대금이 엄청 터진점 한동안 계속 강했던점 내일보단 오히려 금요일이 기대되기도 하는데 일단 보류!

 

모트렉스

너도 마찬가지. 상한가 이후 하루 쉬는 움직임은 좋은 움직임!!

수급만들어오길 바라는데 시장이 약할 것 같다. 거기에 자율주행인 점이 살짝 걸리긴 하다

이슈를 받을런지...

저가 매수세도 아니고 다만 주가가 돌려지는 움직임이라!

 

재택근무, 스마트 워크, 콜센터 관련주들

이씨에스

과거에도 재택근무 이슈가 있었지만 너는 신생이라 봐도 되고 ....차트도 살아있고 이쁘고......시총작고......유통주식 어느정도 되고.....군침돈다..... 

갭만 너무 많이 안뜨길 바라 ㅠ

알서포트

차트는 별로 안이쁘지만 거래량이 너무나 이쁘다. 다만 벽이 너무나 많다는거....

뚫어야 할게 너무많다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아는 재택근무 관련주라 일단 눈여겨 보것으

근데 당장 저벽은 한번에 안될끼야.... 한번에 되면 괴물이지

 

 

MH에탄올

오늘 뚫어야 할 자리를 뚫어주었다

전일 갭상승 후 큰하락이 있던게 너무좋은 봉이였다 한번에 다 끓어내리는 

오늘장에 별 기대없었고 매매 한번 들어갔다가 손절치고 나오고나서 장끝나고 보니 허허

물건이로구나 내일 기대해본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거래량 너무도 이쁜거ㅎㅎ

 

 

엘컴택

금관련주 주가 박살날꺼 같아서 일단 챙기는데 다른것보다 공매도 금지 대상임 하핡 군침돈다 고점만 뚫어다오

바로 따라 붙어줄께 >< 아 지수가 더떨어지긴 할까근데... 아니면 너의주가는 금값으로 예상해야 하는거뉘?/... 

 

 

모두들 내일도 성투하시길!!

댓글